꽃비 : 천안에서 즐기는 참치의 맛의 대 향연!

728x90

안녕하세요, 감귤소년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참치 횟집인 "꽃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꽃비는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왔는데요, 느즈막히 포스팅을 올립니다.

 

무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꽃비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 주소 :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558-1

 

● 영업 시간 :

 

- 월~토요일 : 5시 30분 ~ 10시 30분

- 일요일 휴무

 

● 전화 번호 : 041-523-1313

 

● 주차 팁 : 

 

제가 다녀온 곳은 꽃비 본점이었는데요, 두정동에서 약간 주택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따라서 주차 공간이 넉넉치 않은데요, 꽃비에 가실 분들은 차피 술을 마셔야 하니, 차를 끌고 가는 것 보다는 두정동에서 버스를 타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버스도 많고 자주 오기 때문에 금방 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맛 평점 : ★★★★☆

 

● 후기 :

 

저희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문을 했기 때문에 2주 전에 예약을 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20시에밖에 자리가 남아있질 않아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꽃비에 도착한 시간은 19시정도였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해서 들어갈 수 있나 확인을 해 보니, 예약인 성명을 확인 한 후에 입장을 시켜 주시더라구요! 

 

혹시나 꽃비에 예약시간보다 일찍 가시는 분들은 상황에 따라 식사를 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닷지 자리에 앉아서 A코스(80,000원) 2개와 청하 한병을 시켰습니다.

 

사진이 정~~~~~~~~말 많은데요,,, 이 사진들은 먹은 참치의 반의 반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 평가에 대해 해보자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일식의 기본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밑요리로 나온 다양한 생선구이와 전복 등이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참다랑어의 부위들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이었는데요, 특히 뱃살부분이나 지방이 많이 들어가있는 부위들의 맛이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한가지 강조 드리고 싶은 점은

 

"꼭 닷지에 앉으세요 ㅎㅎ"

 

요리사 분들과 함께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은 점이거니와 요리사 분들과 함께 술 한잔 나누면서 정말 엄청나게 많은 참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코스가 종료된 후에 계속 나오는 참치들은 일반적인 부위들 위주로 주시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주면 남는 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이 주시기 때문에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 특히 술과 함께 참치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아주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청하 한병을 시켰지만, 이후에 참치와 밑요리들이 너무 맛있어서 사케 한병과 도쿠리 한병을 더 시켜서 먹었답니다.  ㅎㅎ

 

 

오늘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참치 요리 맛집인 꽃비에 다녀온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번에도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봽겠습니다.

 

감사합니다.